작성일 : 14-03-27 11:49
카드결재가 안되시는 고객님들께!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1,191  
 
카드결재시 이니시스 결재화면이 안뜨거나, 결재 진행중이라고만 뜨면서 결재가 안되시는 분들께 알려드립니다.
요즘,고객님들마다 컴퓨터 시스템 구성이 워낙 다양해지다 보니 카드 결재가 잘 안되는 컴퓨터 들이 있습니다.
그런경우에는 화면 상단의 도구->호환성보기설정 에서 www.shooshoos.kr 을 추가한후 결재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안되는 경우에는 저희 고객센터로 전화주시거나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시는 것이 가장 빠른 해결책 입니다.
고객님께서 결재를 진행하면 쇼핑몰 주문기록에 내역이남고, 이니시스에서 결재가 이루어 졌는지 자동으로 확인하여 결재여부도
기록에 남기때문에 이중 결재가 이루어 지는 일은 절대 없으니 안심 하셔도 됩니다.
혹, 이중결재가 이루어 진다고 해도 고객센터에서 일일히 확인하여 고객님들께 초과 결재된 금액을 돌려 드릴것이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